출간 도서

언젠가 나는요

나무닷 2008. 7. 23. 12:15

중이미지보기

 

 

제목        : 언젠가 나는요

지은이     : 에일린 스피넬리

그림        : 로지 윈스테드

옮긴이     : 이승숙

출판사     : 지경사

출판일     : 2008년 7월

 

이하 예스24에서 퍼왔습니다.

 

책소개

 

이 책의 주인공은 비록 지금은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는 작은 소녀지만 언젠가는 멋진 꿈이 이루어지리라 믿고 꿈꾸기를 멈추지 않아요. 소녀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요. 언젠가는 꼭 돌고래와 바닷속을 신나게 헤엄치고 공룡 뼈를 찾아 땅 속 깊이 파보기도 하고 남극을 탐험할 거예요!

로지 윈스테드의 개성 넘치는 그림과 에일린 스피넬리의 발랄한 문장이 잘 어우러집니다. 이 책은 언젠가 꼭 이루고 싶은 꿈을 간직한 소녀들에게 가슴 가득 용기를 안겨주는 그림책입니다.

 

 

글 : 에일린 스피넬리
『소피의 대작』『오늘 밤 엄마가 왔을 때>와 『조약돌 세 개와 노래 한 가락>을 비롯해서 35권이 넘는 어린이 책을 썼어요. 지금 바로 이 순간에 만족하지만, 이따금 우림을 여행하거나,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춤을 추거나, 여배우 메릴 스트립과 차를 마시는 ‘언젠가’를 꿈꾸지요. 현재 펜실베니아 주, 웨스트 체스터에 살고 있어요.

그림 : 로지 윈스테드
혼자서 그림을 공부하여 『루비와 비누 방울>이라는 첫 작품을 발표했어요. 이 책을 보고 '퍼블리셔즈 위클리'에서는 ‘활기차다’라고,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에서는 ‘정열적’이라고 칭찬했어요. 『언젠가 나는요>의 소녀처럼 공상하느냐는 질문에, 난 정말로 언젠가를 아주 많이 꿈꿨어요. 라고 대답했어요. 그림책 작가가 되기 몇 년 전에 서점에서 에일린 스피넬리의 『소피의 대작』을 보고 그런 멋진 책에 그림 그리기를 바랐대요. 꿈을 이룬 지금 이렇게 말하고 있어요. 에일린의 글에 그림을 그리다니 정말 ‘언젠가’라는 꿈이 이루어진 것 같아요. 현재 미주리 주, 스프링 필드에 살고 있어요

'출간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막으로 사라진 아이들  (0) 2008.09.10
엉뚱하고 아름다운 패션의 역사  (0) 2008.09.10
흰지팡이 여행  (0) 2008.07.01
후트  (0) 2008.03.25
루스벨트 영부인께  (0) 2007.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