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도서

CHOSEN 선택 하우스 오브 나이트 3권

나무닷 2010. 3. 31. 05:24

CHOSEN 선택

 

 

제목        : CHOSEN 선택 하우스 오브 나이트 3권

지은이     : P.C. 캐스트, 크리스틴 캐스트

옮긴이     : 이승숙

판사     : 북에이드

출판일     : 2010년 3월

 

이하 예스24에서 퍼왔습니다.

 

책소개

자기 내면의 힘을 찾아가는 판타지
『Betrayed 배신』에 이은 하우스 오브 나이트의 세 번째 이야기


열여섯 살 소녀가 뱀파이어 학교, ‘나이트 하우스’에 들어가면서 사랑과 우정을 얻고 성장해가는 로맨스 판타지 소설. 저자는 여느 뱀파이어 소설과 달리 여자 중심의 뱀파이어 체제를 통해 독특한 스토리를 전개해간다. 청소년기를 겪는 아이들의 고민과 일상,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비교적 현실감 있게 다룬 것도 이 작품의 특징이다.

조이는 죽지 않은 자 스티비 레이의 인간성을 회복시키려고 노력하는데, 십자가에 박힌 채 죽은 뱀파이어 교수가 발견되고 만다. 위로를 받고 싶은 친구들은 점점 조이에게서 멀어지고, 그런 가운데서도 조이는 닉스의 선택을 믿으며 자신의 능력을 펼치게 되는데…….

 

책속으로

골목에서 그 애를 발견했다. 처음에 그 애가 음식물 쓰레기로 가득 찬 커다란 쓰레기봉투 위에 몸을 기울이고 있는 걸 보자 심장이 쥐어짜는 듯 뒤틀렸다. 얼른 이런 삶에서 스티비 레이를 구해 내야 했다. 그 애에게 일어난 이 끔찍한 일이 고착되기 전에 안전하게 지켜 줄 방법을 찾아야 했다.
아니면 이번에는 그 애가 죽어 버리던가. 안 돼! 얼른 그 생각을 접었다. 나는 스티비 레이가 죽는 걸 보았다. 그건 또다시, 절대로 경험하고 싶지 않은 일이었다.
그 애에게 다가가서 나의 양팔로 감싸고는 (숨을 참으면서) 내가 이 일을 해결하겠다고 말하려고 했다. 그때 쓰레기봉투가 신음하며 움직였다. 스티비 레이는 쓰레기를 뒤지고 있던 게 아니라 부랑자의 목을 물어뜯으려는 참이었다!
--- 본문 중에서

줄거리

조이는 생일이 12월 24일인 덕분에 올해도 변함없이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겸 생일 선물을 받는다. 버스마스 선물을 싫어한다는 걸 안 옛 남자 친구 헤스의 생일 선물이 도착하자, 에릭과 아이들은 당황해한다. 할머니를 만나러 가서는 엄마가 남편과 함께 갑자기 나타나 기분이 나빠지고, 죽지 않은 스티비 레이의 비밀을 친구들에게 말할 수 없다는 것 때문에 조이는 더 우울하다. 놀랍게도 아프로디테는 빚을 갚아야 한다며 자신의 집에서 스티비 레이가 지낼 수 있도록 허락한다. 한편 뱀파이어인 놀란 교수가 살해되고, 네페레트는 인간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는데…….

 

출판사 리뷰

위기에 빠진 조이와 나이트 하우스!
조이는 죽지 않은 자 스티비 레이의 인간성을 회복시키려고 노력하는데,
십자가에 박힌 채 죽은 뱀파이어 교수가 발견된다!
위로를 받고 싶은 친구들은 점점 조이에게서 멀어지고,
그런 가운데서도 조이는 닉스의 선택을 믿으며 자신의 능력을 펼친다.

현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세계 14개국 저작권 수출!
미국 내 백만 부 이상 판매(시리즈)!
〈베니와 준〉 감독 제레미아 S. 체칙, 제작자 마이클 번바움 영화화 결정!
문학상 수상 모녀 작가의 상상력과 필력이 빚어낸 수작!

추천평

대단히 중독성이 강한 시리즈.
-로맨틱 타임스 북 리뷰

긴장감 있고 빠른 이야기 전개는 한 번에 읽게 만든다. 상징을 읽고 난 뒤 배신을 읽는다면 하우스 오브 나이트 시리즈의 진짜 재미를 느낄 것이다. 또 반드시 다음 내용이 궁금해질 것이다.
-아마존 서평 중에서

자기 내면의 힘을 찾아가는 판타지
빛이 늘 선을 가져오지 않는 것처럼
어둠이 항상 악과 동일하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하우스 오브 나이트’ 시리즈는 열여섯 살 소녀가 뱀파이어 학교, ‘나이트 하우스’에 들어가면서 사랑과 우정을 얻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성장소설이다.
작가 P. C. 캐스트와 크리스틴 캐스트는 ‘뱀파이어 교양 학교’라는 말에 매혹되어 이 이야기를 쓰게 되었다. 주인공 조이는 밤의 여신 닉스의 선택을 받아 이마에 표시를 당하고 밤을 밝히는 자인 뱀파이어로 체인지를 겪게 된다. 조이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면서 자신이 다른 신입생들보다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닉스 여신으로부터 받은 능력으로, 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의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하면서 진정한 우정과 사랑을 깨닫는다.
청소년기를 겪는 아이들의 고민과 일상,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비교적 현실감 있게 다룰 수 있던 것은 P. C. 캐스트가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친 경험이 있기에 가능했다. 거기에 좀 더 십대 아이들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작가는 십대에서 막 벗어난 자신의 딸 크리스틴 캐스트와 함께 작품을 쓰기로 했다.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여타의 뱀파이어 소설과 달리, 여자 중심의 뱀파이어 체제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뱀파이어들이 숭배하는 신은 밤의 여신 닉스이고, 여신에게 예배를 드리는 최고 사제도 여자다. 선과 악의 균형을 찾기 위해 그 여신이 선택한 자도 여자 주인공이다. 물론 매력적인 남자 뱀파이어의 등장도 잊지 않았다.
이 뱀파이어들이 인간처럼 실수하고, 성장한다는 설정은 현실적이면서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원래 5권으로 기획되었던 이 시리즈는 독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5권이 추가 기획되었고, 〈베니와 준〉의 감독 제레미야 S. 체칙과 제작자 마이클 번바움은 이 시리즈의 영화 판권을 샀다.